1/4 페이지 열람 중
이제부터 사진첨부와 게시판 에디터 기능 사용 가능합니다.아직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5-11 05:05:47새로운 민주주의 2.0 의 취지와 정신은 역시 이전 민주주의 2.0 의 그것을 계승합니다. 이전 사이트에 올라왔었던 내용을 그대로 옮깁니다. -------------------------------------------------------------- Q. 을 만든 취지는 무엇인가요? 깨어있는 시민의 토론 광장 은 시민주권시대, 성숙한 민주주의를 열어가는 깨어있는 시민들의 토론 광장입니다. 왜 다시 민주주의를 말하는가, 민주주의는 어디까지 왔는가, 성숙한 민주주의를 위한 과제는 무엇인가, 민주주의의 위기와 대안은 무엇인가, 시…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5-03 04:00:57이곳은 새소식 게시판 입니다. 공지 및 운영회의에 대한 내용을 다루기 위한 공간이나 아직 확정되진 않았습니다. 일단 운영진외 글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 * 기본운영정책상 게시물 삭제는 없으며 삭제대상글은 모두 휴지통으로 강제 이동됩니다. 휴지통 이동후 최소 7일은 보관되며 이후에는 삭제됩니다. * 게시판 운영정책에 따라 위치가 강제이동될 수 있습니다.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3-16 04:05:45이곳은 자료실 입니다. 여러 참고자료와 데이터들을 게시, 보관, 열람하기위한 곳입니다. -------------------------------------------------------------------------- * 기본운영정책상 게시물 삭제는 없으며 삭제대상글은 모두 휴지통으로 강제 이동됩니다. 휴지통 이동후 최소 7일은 보관되며 이후에는 삭제됩니다. * 게시판 운영정책에 따라 위치가 강제이동될 수 있습니다.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3-16 04:09:15이곳은 진행중인 토론 게시판 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토론을 다룹니다. 토론이 종료된 사안은 지나간 토론으로 게시물이 모두 옮겨집니다. 사안에 따라 다른 게시판에서 발생된 토론이 이곳 진행중인 토론 게시판으로 옮겨질 수 있습니다. -------------------------------------------------------------------------- * 기본운영정책상 게시물 삭제는 없으며 삭제대상글은 모두 휴지통으로 강제 이동됩니다. 휴지통 이동후 최소 7일은 보관되며 이후에는 삭제됩니다. * 게시판 운영…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3-16 03:52:53이곳은 지나간 토론게시판 입니다. 종료된 토론을 열람하기위한 게시판 입니다. 여기에서는 운영진외 추가로 덧글이나 글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 * 기본운영정책상 게시물 삭제는 없으며 삭제대상글은 모두 휴지통으로 강제 이동됩니다. 휴지통 이동후 최소 7일은 보관되며 이후에는 삭제됩니다. * 게시판 운영정책에 따라 위치가 강제이동될 수 있습니다.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3-16 03:55:48참으로 안타깝습니다.도저히 안되겠으면 그냥 서울시장 그까짓것 사퇴하고 조용히 야인으로 돌아갔으면 되었을텐데.. 그것이 그토록 어려운 일이었던걸까요?여러 이슈의 주인공으로 올라오는 그 어떤 인물들보다 조용히 묵묵히 자신의 일에 소홀함 없이 한발짝 한발짝 나아갔던 분이기에 안타까움이 더해지는군요.미래의 대통령감들중 세손가락 안에는 들어올 인물이라고 개인적으로 봐오고 있었기에 안타까움이 더합니다.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김성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20-07-10 03:43:18주저리 주저리 쓰고 지우고 쓰고 지우고...그립습니다.깜박이는 커서만 하염없이 보고 있습니다.떠나고 나서야 사랑을 느끼는 소녀처럼 님이 그립습니다.10년동안 아니 영원히... 가슴이 멍합니다.아들도 낳고 가장이 되었지만 그 이 후 죄송한 마음으로 가슴이 무겁습니다.지켜주지 못했다는 자괴감. 분한 마음. 그 검사. 그 때 대통령.분노가 정신을 어지럽힙니다.오늘 같이 술 한잔 한 날이면...당신의 목소리가 아직도 귓속에서 아른거립니다.
변대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20-05-19 02:15:36文대통령 아들도 '취업 의혹' 게시물 삭제 요청…6건 중 2건 지워져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조국 법무부 장관의 딸이 부친과 자신의 연관 검색어를 지워달라고 포털 사이트에 요청해 일괄 삭제된 사실이 확인됐다.1일 업계에 따르면 조씨는 부친 조 장관이 장관 후보자이던 8월 모 포털 업체에 '조국'과 자신의 실명이 묶인 연관 검색어를 지워달라고 요청했다.또 '조국 딸 ○○○'처럼 본인과 특정 상표의 물건이 연관 검색어로 뜨는 것에 대해서도 삭제를 요구했다. 이런 조씨의 요청에 해당 포털 업체는 삭제 여부에 관한 판단을 한…
제노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9-10-01 09:46:56'조국 사태' 관련 "청년들 좌절감에 아프도록 공감"대정부질문 참석한 이낙연 총리 (서울=연합뉴스) 김주형 기자 = 이낙연 국무총리가 30일 오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경제분야 대정부질문에 참석하고 있다. 2019.9.30 kjhpress@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남권 이보배 기자 = 이낙연 국무총리는 30일 자신의 동생과 문재인 대통령의 동생이 같은 그룹의 계열사에 취직한 것을 두고 특혜 의혹이 제기된 것에 대해 "위법이나 범법, 특혜가…
제노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9-10-01 09:44:36